NEXPA

Search
Close Search
OPEN MENU

SITE MAP


NEXPA SYSTEM

뉴스 & 이벤트

News & Event


NEWS

넥스파시스템, 제조 브랜드 부문 ‘2023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

2023-10-13

 

 
(주)넥스파시스템이 중부일보 주최 ‘2023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제조 브랜드 주차관제 시스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주)넥스파시스템은 영상분석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주차 및 교통단속 시스템에 특화된 기업이다. 

2004년 2월 설립해 초창기 신기술 개발에 전념한 결과 다수의 특허를 등록하고 시장에 진입해 고객에게 다양한 신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성장으로 현재 공항, 쇼핑몰 등 다양한 대형 프로젝트의 수행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이 같은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해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넥스파시스템의 스마트 주차관제 시스템은 국가에서 공인받은 차량번호인식율 시험성적서, 품질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 

옥외 설치 가능한 높은 IP등급으로 시스템 개발을 통한 AI 딥러닝 기능, 스마트 카드리더기 기능, 차단바 전광판 기능 등 고객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주차유도 솔루션은 국가에서 공인받은 차량번호인식율 시험성적서, 품질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초 옥내외 설치 가능한 높은 IP등급이다. 

영상방식 솔루션을 통한 주차장 내 보안 강화와 비상벨, 주차유도카메라 일원화로 비상상황 시 긴급상황전파가 가능하다.

WDR, Defog 기능 적용으로 다양한 기후에서도 정확한 차량인식을 할 수 있다.

출처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http://www.joongb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