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PA

Search
Close Search
OPEN MENU

SITE MAP


NEXPA SYSTEM

뉴스 & 이벤트

News & Event


NEWS

넥스파의 싱가포르 메르세데스-벤츠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위한 향상된 고객 서비스 관리 솔루션.

2022-03-03

 

 

사이클 앤 캐리지의 싱가포르 셀렉트 카 서비스 센터

NEXPA의 강화된 고객 서비스 관리 솔루션.



사이클 앤 캐리지는 동남아시아의 선도적인 자동차 그룹이다. 그들은 소매를 유통합니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및 미얀마의 신차 및 중고 차량에 대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싱가포르에서는 시트로엥, DS 자동차, 맥서스, 메르세데스-벤츠 등 다양한 종류의 차량을 판매합니다.

또한 싱가포르의 가장 큰 공인 사전 소유 자동차 딜러(리퍼블릭 오토)이자 유통업체이기도 합니다.

BYD 지게차용. 사이클앤캐리지는 60년 넘게 메르세데스-벤츠의 파트너였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자동차

싱가포르의 서비스 센터는 현대적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습니다.


패션쇼, 콘서트, 전시회 등. 그들은 NEXPA의 스마트 주차 솔루션을 체계적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자동차 서비스 센터 운영. 탁월한 고객 경험을 달성하기 위해 NEXPA는 서비스 예약과 통합했습니다.

실시간 상태 업데이트 및 직접 통신 회선을 포함한 원활한 예약 프로세스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고객과 서비스 어드바이저 사이의 정보입니다.



넥스파는 사이클앤캐리지에 향상된 고객 서비스 관리 솔루션을 도입했습니다. 번호판을 활용하여

인식, 시각적 주차 분석 및 서비스 흐름 자동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통한 솔루션이 혁신을 일으킬 것입니다.

자동차 회사, 서비스 센터 및 자동차 딜러점이 covid-19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경험.





서비스 흐름: 


 

 

1. 차량 번호판 인식은 도착 시 차량 진입을 제공하고 센터에 이를 알립니다.

2. 운전자가 서비스 예약 앱에서 자동 체크인을 완료합니다.

3. 고객 서비스 모듈의 차량 안내 기능은 운전자를 지정된 공간과 직원으로 안내합니다.

운전자가 LED/LCD 디스플레이 및 키오스크 & 모바일을 통해 도착했음을 알립니다.

(NEXPA Digital Media API는 플러그 앤 플레이 유형의 통합을 모든 미디어에 가능하게 합니다.)

4. 차량이 작업장 실시간 수리 상태일 때 예상 완료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예약 앱을 통해 운전자를 찾습니다. 앱을 통해 운전자는 진행 상황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와 실시간 대화를 한 후 결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5. 차량이 최종 준비 단계에 이르면 앱을 통해 운전자에게 알리고 차량을 인도할 수 있는 안내를 제공합니다.

6. 그런 다음 운전자는 피드백을 제공하고 앱에서 청구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시설에서 나가면서

LPR은 자동으로 통제를 풀고 개인화된 메시지를 표출합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이점: 


1. 자동화를 통해 인력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인력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음)

2. 데이터를 수집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시설의 차량 개요를 통해 교통 관리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4. 앱 내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상향 판매가 가능합니다.

5. 자원과 인력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위한 이점: 


1. 번호판 인식 기능은 기계와 상호 작용하지 않고 시설에 들어갈 수 있는 운전자에게 자동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2. NEXPA의 주차유도시스템인 주차 가이던스는 운전자를 직접 주차 공간으로 안내하여 시설에서 보내는 시간을 최소화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차량으로 돌아오면, 앱은 그들을 그들의 차로 안내합니다.

3. 즉각적인 예약 확인, 업데이트된 차량 상태, 시기 적절한 알림, 서비스 투명성,

이 앱은 고객에게 친숙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향상된 고객 서비스 관리 솔루션은 차량 번호판 인식, 차량 분석 기술,

사용자 친화적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그리고 원활하고 편리하며 안전한 종합 관리 포털,


고객을 위한 비접촉식 서비스 프로세스 및 서비스 관리자와 시설 관리자를 위한 효율적이고 강력한 시스템.

그리고 포스트팬디믹 환경에서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것입니다.